[공유] FIFA 인판티노 회장, 정몽규 회장에게 축하서신 “지원하겠다”

image_pdfimage_print

(서울=연합뉴스) 국제축구연맹(FIFA) 잔니 인판티노 회장이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회장에 선출된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에게 축하 서신을 보냈다. [대한축구협회 제공=연합뉴스]
(space)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대한축구협회는 9일 잔니 인판티노 국제축구연맹(FIFA) 회장과 셰이크 살만 아시아축구연맹(AFC) 회장이 최근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회장에 선출된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에게 축하 서신을 보냈다고 전했다.

인판티노 FIFA 회장은 “아시아축구연맹 총회에서 새 회장직에 오른 것을 축하한다”라며 “FIFA 평의원과 대한축구협회장을 역임하며 쌓은 경험과 지식이 동아시아 지역의 축구 발전에 큰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축구 발전이란 대의를 위해 FIFA는 물론 개인적으로도 정몽규 회장을 지원하고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셰이크 살만 AFC 회장도 축하 인사를 전하며 “정몽규 회장이 동아시아 지역 축구 발전에 기여할 것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정몽규 회장은 지난달 30일 부산에서 열린 동아시아연맹 총회에서 2년 임기의 새 회장에 선출됐다.

cycle@yna.co.kr

기사원문:
http://www.yonhapnews.co.kr/sports/2018/04/09/1007000000AKR20180409044500007.HTML

▲ Previous:
▼ Next:

목록으로